• 첫 화면
  • 사업안내
  • 센터사업소개

센터사업소개

도시재생 홍보 콘텐츠 활성화 사업

  • 사업연도 2022년도
  • 사업유형 도시재생 전문인력 육성 및 일자리 창출

사업의 목적 

 ▷ 다양한 도시재생 홍보 콘텐츠의 발굴·제작을 통한 對시민 도시재생 이해 및 홍보 확산

  

◈ 사업내용 

 ▷ 시민참여형 도시재생기획단 운영을 통한 도시재생 홍보 콘텐츠 발굴·제작 
 ▷ 도시재생 온라인 홍보채널(블로그, 페이스북, 유튜브) 운영 활성화 
 ▷ 보도자료 배포, SNS 이벤트 운영 및 활성화를 통한 홍보 확대와 시민 참여 유도 
 ▷ 대외기관 연계사업 운영을 통한 도시재생 홍보 활성화

  

◈ 사업비: 30백만원

 

◈ 사업기간: 2022. 1.~12.

 

◈ 추진계획 

 ▷ 2022. 1.           : 2022년 도시재생 홍보 콘텐츠 활성화 사업 계획 수립
 ▷ 2022. 1.~12.   : 도시재생 온라인 홍보매체(4개) 상시 운영 
 ▷ 2022. 2.~11.   : 도시재생 홍보 콘텐츠 활성화 프로그램 운영
 ▷ 2022. 3.~10.   : 제1기, 제2기 도시재생기획단 운영(청·장년 10개 팀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발대식 및 워크숍 개최, 콘텐츠 발굴 및 제작
 ▷ 2022.11.~12.  : 제1기·제2기 도시재생기획단 네트워킹 행사 개최

  

◈ 주요 지원사항  

 ▷ 블로그, 유튜브, 페이스북 등 다양한 홍보매체 운영을 통한 도시재생 정보 제공 활성화 
 ▷ 시민들의 도시재생 참여 및 콘텐츠 발굴 기회 제공을 통한 도시재생 이해·공감 유도 및 확산

 

 

도시재생 홍보 콘텐츠 활성화 사업 대표사진